‘웰컴 투 더 쇼’! 데이식스, 음방 활동 돌입

김원희 기자 2024. 3. 21.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데이식스는 지난 18일 약 3년 만의 완전체 앨범 ‘포에버(Fourever)’와 타이틀곡 ‘웰컴 투 더 쇼’를 발매했다.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2TV ‘뮤직뱅크’, 24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방에 출연해 활약한다.

2023년 겨울 원필을 마지막으로 성진, Young K(영케이), 도운까지 전원 군 복무를 마치고 ‘완전한 데이식스’로서 반가운 컴백을 맞이한 가운데 오랜만의 음방 활동에도 기대가 모인다. 그룹 여백기 동안 2017년 2월 발표한 ‘예뻤어’와 2019년 7월 선보인 미니 5집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더블 역주행에 성공했고, 데이식스가 공들여 완성한 새 미니 앨범 ‘포에버’가 뜨거운 호평을 모으며 음악 여정 2막을 화려하게 시작한 것.

신보는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았고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음악색과 감성으로 가득 채워져 인기몰이 중이다. 19일 기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에 수록된 7곡이 모두 멜론 ‘톱 100’에 차트인하는 호성적을 기록했고 신곡 ‘웰컴 투 더 쇼’는 같은 날 벅스와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최정상에 올랐다. 음방 활동을 통해 정주행 인기 화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음 달 12일~14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웰컴 투 더 쇼’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무대를 중심으로 좌석을 360도로 풀 개방한다. 티켓 예매는 YES24(예스24)에서 가능하며 25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하고 2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열린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