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파친코’ 주인공 김민하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배우 김민하 씨를 선정하고 새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선보이는 새 광고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가진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
청하 스파클링 새 모델 배우 김민하 씨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주연으로 젊은 시절 선자 역을 맡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배우 김민하 씨를 선정하고 새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선보이는 새 광고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가진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
청하 스파클링 새 모델 배우 김민하 씨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주연으로 젊은 시절 선자 역을 맡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제20회 아시안아메리칸어워즈 TV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주목받는 배우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가진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청하 스파클링 두 번째 제품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을 조화롭게 섞은 탄산주다. 먼저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보다 단맛을 줄여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전했다.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주 소비층으로 삼은 20대 여성 소비자에게 ‘예쁘다’는 반응을 얻으며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인기가 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출시 후 100여일 만에 230만병이 팔렸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