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美뉴욕서 찍은 데뷔곡 '굿 걸'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이 데뷔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에 캔디샵의 데뷔 앨범 '해시태그#'(Hashtag#) 타이틀곡 '굿 걸'(Good Girl)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캔디샵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데뷔 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에 캔디샵의 데뷔 앨범 ‘해시태그#’(Hashtag#) 타이틀곡 ‘굿 걸’(Good Girl)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에는 미국 뉴욕 곳곳을 누비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한 캔디샵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역동적인 군무를 펼치는 네 멤버와 알록달록한 캔디를 비롯한 키치한 그래픽이 그루브한 리듬과 몽환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굿 걸’ 음원 일부와 어우러져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굿 걸’은 트렌디한 사운드에 MZ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녹여낸 곡으로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캔디샵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데뷔 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수술실 멈추자 수입 끊겼다"…생계 막막한 간병인들
- [D-20]과반정당은 안 나올 것…1당은 국민의힘 가능성↑
- “23세 출산, 좋아요” 영상 올렸다가…악플 세례에 결국 ‘사과’
- 류준열 열애 후폭풍...꼬리 무는 그린피스 후원 취소
- 조수진, 아동 성폭행 피해자에 “아버지가 가해자일 수도”
- ‘대표팀 은퇴’ 고민했던 손흥민, “많은 생각 속 올바른 결정했다”
- "마누라가 이혼하쟤요"...조두순, 다시 감옥행
- “당구치고 오니 없던데?”…동거녀 암매장 사건의 전말 [그해 오늘]
- 조민 “내 외제차는 1000만원대…비굴하게 설득해서 샀다”
- [D-20]‘정권심판론’vs‘여당 프리미엄’ 팽팽…조국혁신당은 7~9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