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엠카'서 신곡 최초 공개…4년 만에 솔로 무대

김현희 기자 2024. 3. 21. 0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4년 만에 솔로로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김남주는 21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 타이틀곡 'BAD'(배드)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이번 앨범 'BAD'는 김남주가 4년 만에 선보인 솔로 싱글 앨범으로,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초이크리에이티브랩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4년 만에 솔로로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김남주는 21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 타이틀곡 'BAD'(배드)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BAD'는 솔직한 모습을 '나쁘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개의치 않겠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김남주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BAD'의 싱잉랩 구간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김남주의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오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남주는 안무가 댄스 크루 YGX 멤버 여진(전여진)과 협업해 'BAD'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날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김남주는 다양한 방송에서도 'BAD'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올라운더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앨범 'BAD'는 김남주가 4년 만에 선보인 솔로 싱글 앨범으로,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니엘 헤니의 내레이션으로 주목 받은 'Mirror, Mirror (Narr. Daniel Henney)'(미러 미러),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의 "Ridin' Out"(라이딩 아웃)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