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오늘(21일) 훈련소 입소…"멋지게 성장해서 오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군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
황민현은 21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한다.
앞서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 아티스트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이행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군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
황민현은 21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한다.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다.
앞서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 아티스트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민현도 이날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머리를 짧게 깎은 사진을 게재하며 "황도들(팬덤명) 진짜 많이 고맙다. 잘 다녀오겠다. 많이 보고 싶을 거다"라고 전했다.
황민현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그는 "앞으로 잠시 떨어져 있겠지만 황도와 함께라면 어떤 미래가 찾아와도 두렵지 않을 것 같다. 잠깐의 공백 동안 더 멋지게 성장해서 오겠다"고 인사했다.
또한 지난 13일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 'Lullaby(럴러바이)'를 발매했다.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극본 엄선호, 연출 이장훈)에도 출연한다. 작품은 최악의 학교 유성공고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해 벌어지는 입시 이야기를 그리며 황민현은 싸움 실력에만 재능이 몰린 소년 윤가민 역을 맡았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몰빵론' vs 조국 '뷔페론'…불붙은 범민주 비례 경쟁
- [르포] 험지 찾은 한동훈 향한 '냉정과 열정사이'
- [의대증원 파장] "전공의도 쉽지않은데"…무리한 PA 간호사 업무에 '혼란'
- "대세스타 잡자" 은행권, '스타 마케팅'에 승부수 두는 이유?
- 스타 캐스팅 없어도 괜찮아…'피라미드 게임'의 값진 성공[TF초점]
- 네이버·카카오, 이달 말 나란히 정기 주총…'리스크 관리' 총력
- '닭강정' 이병헌 감독, 호불호 알면서도 선택한 도전[TF인터뷰]
- 'K패션 수장' 성래은 영원무역 부회장, 고꾸라진 실적 개선 이룰까
- '힐스테이트' 이름값에 조합원 등골 휜다…정비사업 곳곳서 마찰
- 캠핑장 예약에도 '매크로·암표'…시민양심은 어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