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쇼챔' 1위 등극… "멋진 상 주셔서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템페스트는 2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5집 '템페스트 보야지'의 타이틀곡 '라이트하우스'(LIGHTHOUSE)로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템페스트는 2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5집 ‘템페스트 보야지’의 타이틀곡 ‘라이트하우스’(LIGHTHOUSE)로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올랐다.
1위 트로피를 거머쥔 템페스트는 “늘 옆에서 고생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 무엇보다 늘 지지해 주고 응원해 주는 아이(iE·팬덤명) 분들에게 이 영광을 바친다”며 “멋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더 즐겁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더 열심히 하는 템페스트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템페스트는 이날 수록곡 ‘데어’(There) 무대를 선보인 뒤 타이틀곡 ‘라이트하우스’ 무대를 펼쳤다. 먼저 ‘데어’를 통해서는 잔잔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고, 이어진 ‘라이트하우스’ 무대에서는 어둡고 거친 바다조차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포인트 안무로 전했다.
템페스트는 오는 30~31일 개최되는 ‘케이콘 홍콩 2024’에 출연한다. 또 4월 13~14일에는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템페스트 팬 콘서트 ‘유니버시티’(UNiEVERSITY)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수술실 멈추자 수입 끊겼다"…생계 막막한 간병인들
- [D-20]과반정당은 안 나올 것…1당은 국민의힘 가능성↑
- “23세 출산, 좋아요” 영상 올렸다가…악플 세례에 결국 ‘사과’
- 류준열 열애 후폭풍...꼬리 무는 그린피스 후원 취소
- 조수진, 아동 성폭행 피해자에 “아버지가 가해자일 수도”
- ‘대표팀 은퇴’ 고민했던 손흥민, “많은 생각 속 올바른 결정했다”
- "마누라가 이혼하쟤요"...조두순, 다시 감옥행
- “당구치고 오니 없던데?”…동거녀 암매장 사건의 전말 [그해 오늘]
- 조민 “내 외제차는 1000만원대…비굴하게 설득해서 샀다”
- [D-20]‘정권심판론’vs‘여당 프리미엄’ 팽팽…조국혁신당은 7~9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