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음주 늦잠 지각, ♥사야 부부싸움 “이제 미래 없어”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야가 남편 심형탁의 지각에 분노했다.
3월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심형탁 사야 부부는 부산에서 만났다.
사야가 "왜 연락이 없었냐"고 묻자 심형탁은 "미안하다"고 반복하며 "안 추워? 커피숍에 들어가 있지. 왜 밖에서 기다리고 있냐"고 사야의 옷을 여며줬다.
이후 심형탁은 사야를 위해 미리 준비한 완벽한 데이트 계획표를 실행했고, 사야는 심형탁의 지각을 용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야가 남편 심형탁의 지각에 분노했다.
3월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심형탁 사야 부부는 부산에서 만났다.
사야는 바닷가에서 혼자 등장해 “싸움은 항상 작은 것에서 너무 크게 된다”며 “이제 미래는 없다”고 말해 부부싸움 걱정을 자아냈다. 이승철은 “또 싸운 거냐. 수영해서 일본 갈 판”이라며 걱정했다. 사야는 해변에 “심씨 멍청이”라고 낙서도 했다.
이어 달려온 심형탁은 “미안해”라고 사과했고 사야는 “지금 몇 시야? 2시간 늦었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동완은 “말도 안 된다”며 경악했다. 심형탁은 “어쩔 수 없었다. 어제 이시언 촬영을 도와줬다. 술을 마시고 잤는데 늦잠을 잤다. 오는데 차도 밀렸다. 정말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사야가 “왜 연락이 없었냐”고 묻자 심형탁은 “미안하다”고 반복하며 “안 추워? 커피숍에 들어가 있지. 왜 밖에서 기다리고 있냐”고 사야의 옷을 여며줬다. 에녹은 “왜 멱살을 잡는 거냐”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심형탁은 사야를 위해 미리 준비한 완벽한 데이트 계획표를 실행했고, 사야는 심형탁의 지각을 용서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
- 돌싱 박지윤 “거절 잘 못해 아무나 사귀자고 하면 네” 연애사 고백 (강심장VS)
- 박주미 파티 즐기는 51세 여배우 일상‥20대 기죽이는 동안 외모
- 고윤정 실물 이런 느낌? 푹 파인 쇄골+직각 어깨 오프숄더룩
- 하와이 파파라치 사진 찍힌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 후 웃음기 사라진 데이트
- 무속인 된 김주연 “‘파묘’ 속 MZ무당 김고은과 마인드 똑같아” (근황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