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제주 아침 체육 활동’ 플래시몹 안무 공모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제주 아침 체육 활동 활성화의 일환으로 '제주 아침 체육 활동' 플래시몹 안무를 공모 중이다.
제주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제주 아침 체육 활동 플래시몹 안무 공모전이 아침 체육 활동에 대한 교육공동체의 관심을 높이고, 학생들의 건강 관리 능력 향상과 사회·정서적 인성 함양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제주 아침 체육 활동 활성화의 일환으로 ‘제주 아침 체육 활동’ 플래시몹 안무를 공모 중이다.
공모 기간은 내달 16일까지며, 도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참여 방법은 학생들이 팀을 꾸린 후 ‘제주 아침 체육송’ 플래시몹 안무를 창작해서 출품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팀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지급되며 최종 선정된 팀의 안무(초등 1팀, 중등 1팀)는 제주 아침 체육 교육 영상 자료로 제작하여 도내 모든 학교에 보급될 예정이다.
제주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제주 아침 체육 활동 플래시몹 안무 공모전이 아침 체육 활동에 대한 교육공동체의 관심을 높이고, 학생들의 건강 관리 능력 향상과 사회·정서적 인성 함양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켤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
- 제니가 푹 빠졌다는 피로 회복법…'콜드 플런지' 뭐길래
- "한국으로 이민 갈래요"…이민증가율 OECD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