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내맞선’ 김민규, 다음달 현역 입대 [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4. 3. 21.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사내맞선' 등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민규(30)가 다음 달 입대한다.
20일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에 따르면 김민규는 4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는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면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한 김민규는 tvN 드라마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성스러운 아이돌', SBS '사내맞선' 등에 출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사내맞선’ 등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민규(30)가 다음 달 입대한다. 20일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에 따르면 김민규는 4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는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면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한 김민규는 tvN 드라마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성스러운 아이돌’, SBS ‘사내맞선’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ENA·채널S 여행 예능프로그램 ‘아이엠그라운드’에서 활약 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준호♥’ 김지민, 쌍수 전 사진 공개 “감사한 의버지”
- 송지아·윤후가 이렇게 컸습니다 “아 세월!” [DA★]
- 굽었던 허리 꼿꼿이 편 이봉주의 기적 “지팡이 없이 걸어” [DA:피플]
- 이경규 “감정 쓰레기통 된 기분”, 김동현에 진절머리 (도시어부5)
- 김수연 “남편 김희라 불륜녀 결혼 비용까지 줘, 집 5채 날려” (동치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