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조정민에 “정민 씨야 뭐든 잘 어울리니까”...장영란 ‘감탄’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녹과 조정민이 듀엣 무대 연습을 위해 만났다.
20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듀엣 무대 연습을 위해 에녹의 연습실을 찾았다.
이날 연습실에서 홀로 춤을 연습하던 에녹이 갑자기 향수를 뿌리고 립밤을 바르는 등 치장을 시작했다.
에녹을 찾아온 이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녹과 조정민이 듀엣 무대 연습을 위해 만났다.
20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듀엣 무대 연습을 위해 에녹의 연습실을 찾았다.
이날 연습실에서 홀로 춤을 연습하던 에녹이 갑자기 향수를 뿌리고 립밤을 바르는 등 치장을 시작했다. 구강청결제까지 사용하는 에녹을 보며 장영란이 “입안에 뿌리는 건 간다는 거 아니냐”고 하자 문세윤은 “구강청결제를 썼다는 건 쓴다는 얘기다”라고 에녹 몰이에 동참했다.
에녹을 찾아온 이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 앞서 파격적인 듀엣 무대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이 다시 한번 듀엣 무대 연습을 위해 만난 것.
에녹은 “얼굴이 더 좋아졌다. 앞머리가 짧아졌나? 훨씬 낫다. 훨씬 예뻐”라고 칭찬하는데 이어 조정민이 “얼굴이 폈다, 좋은 일 있나 봐요”라고 하자 “정민 씨 만났잖아요”라고 해 설렘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의상을 갈아입고 나온 조정민에게 “잘 어울린다. 예쁘다. 근데 정민 씨야 뭐든 잘 어울리니까”라고 말해 장영란으로부터 “이야 플러팅 잘하네”라는 박수를 받았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랑수업’ 심형탁, 사야에게 무릎 꿇고 사죄 “두 시간이나 늦었어”
- 김동완, 서윤아 자취 고민에 “시집가서 같이 살아야지” (신랑수업)
- ‘신랑수업’ 심형탁, ‘♥사야’ 위해 25박스 규모 장난감 정리 “이삿짐 아냐?”
- 이승철, ‘6대 독자’ 에녹에 “귀한 분 모셨는데 경호원 붙여라” (신랑수업)
- ‘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에 “혼인신고→출산하면 대출 나온대”
- 김동완 “윤아와 가까워지려 서울 집 마련 결심”...육중완 “요즘 MZ들은 동거부터” (신랑수업)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