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쓴 '이 카드' 혜택 뭐길래…50억 있어야 발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사용한 고액 자산가용 맞춤 카드가 화제다.
카드사들은 연회비가 100만원 전후에 달하는 프리미엄 카드를 내놓으며 수익성 확보에 나서고 있다.
카드사들은 수익성 개선을 위해 이 같은 고액 자산가용 프리미엄 카드를 잇따라 내놓으며 VVIP 모시기에 나서고 있다.
삼성카드도 연회비 70만 원의 독자적인 프리미엄 카드 '디아이디'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사용한 고액 자산가용 맞춤 카드가 화제다. 카드사들은 연회비가 100만원 전후에 달하는 프리미엄 카드를 내놓으며 수익성 확보에 나서고 있다.
19일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아이유가 남동생을 위해 선물을 사주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때 아이유가 사용하는 신용카드가 포착돼 궁금증을 모았다.
이 카드는 우리카드의 프리미엄 카드인 '투 체어스(TWO CHAIRS) 블랙'으로 밝혀졌다.
투 체어스는 우리금융 VIP 자산관리 서비스인 투 체어스 고객 중 최상위 등급 블랙·골드 고객 한정으로 발급 가능하다.
투 체어스 블랙 고객은 반기 평균 잔액이 50억원, 골드는 30억원 이상이어야 가입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250만원에 달한다.
다만 그만큼 혜택도 많다.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호텔 외식 이용권 50만원을 제공받는다.
전 세계 공항 라운지도 동반 3인까지 매월 8회 이용할 수 있다. 국내 특급호텔과 공항 발레파킹은 횟수 제한 없이 무료다.
카드사들은 수익성 개선을 위해 이 같은 고액 자산가용 프리미엄 카드를 잇따라 내놓으며 VVIP 모시기에 나서고 있다.
KB국민카드가 지난해 선보인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는 연회비가 200만원에 달하며 별도의 자격 심사를 거쳐야 발급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2021년부터 연회비 100만원에 달하는 미국 신용카드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고급 신용카드 '센츄리온' 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도 연회비 70만 원의 독자적인 프리미엄 카드 '디아이디' 라인업을 출시했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
- '적자 전환' 신세계면세점, 첫 희망퇴직·임원급여 20% 반납
- "이 책 좋아하시죠? 드릴게요"…노숙자 시절 은인 찾는 '베스트셀러 작가'
- 빗썸, 수수료 무료 이벤트 적중…점유율 늘고 흑자전환
- 업비트, 점유율 줄고 수수료수입도 감소
- LG이노텍, 車 전방용 조명모듈 '넥슬라이드 A+'로 CES 혁신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