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치명적 매력…‘원더풀 월드’ 비하인드 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풀 월드' 차은우가 서사 담긴 눈빛과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차은우는 스스로 거친 삶을 선택한 '권선율' 역으로 등장,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회가 거듭될수록 놀라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더풀 월드’ 차은우가 서사 담긴 눈빛과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차은우는 스스로 거친 삶을 선택한 ‘권선율’ 역으로 등장,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회가 거듭될수록 놀라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차은우는 서사가 담긴 비주얼과 퇴폐美(미)가 가득 담긴 눈동자로 ‘퇴폐 선율’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내고 있다.
이에 차은우는 처연한 모습으로 병상에 누워 있는 김은민(강명주 분)에게 “엄마...”라고 작게 읊조리며 잡은 손을 얼굴에 가져다 대는 선율의 슬픔을 몰입감 있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일렁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차은우는 몸을 날리기 전 창문 앞에서의 진중한 모습과 먼지가 가득한 트럭 위로 뛰어내리는 액션을 소화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리, 입 열었다 “류준열과 결별 후 대화 나눴는데…한소희와 열애설에 순간 감정이”(전문) - M
- 태용, 4월 15일 해군으로 현역 입대…NCT 멤버 중 첫 주자 (공식) - MK스포츠
- ‘다저스 유니폼에 레깅스’ 전종서, 클라라 뛰어넘는 파격 시구 패션 [★현장] - MK스포츠
- 팬츠리스 입던 허윤진 이번엔 ‘레드’ 컬러 코디네이션 [★현장] - MK스포츠
- ‘도쿄 양궁 3관왕’ 안산, 매국노 발언 고소에 사과 “공인 무게감 절감” - MK스포츠
- 글라스노우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다저스 선발 글라스노우 [MK포토] - MK스포츠
- 다르빗슈 유 ‘만루위기 넘기고 포효’ [MK포토] - MK스포츠
- 출루 성공한 오타니와 샌디에이고 투수 다르빗슈 [MK포토] - MK스포츠
- 오타니 ‘쉽지 않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