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농협, 전 조합원 영농자재이용권 보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 사진 맨 앞줄 왼쪽 세번째)이 최근 농협 본점에서 '영농자재 교환권 전달식'을 열고 전 조합원 대상 영농자재 교환권 교부에 나섰다.
제주시농협은 조합원 영농비 경감을 위해 매년 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약 11억1000만원을 투입했다.
조합원 1만2000여명은 기본 7만원에서 농협 사업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교환권을 받는다.
고봉주 조합장은 "조합원 영농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 사진 맨 앞줄 왼쪽 세번째)이 최근 농협 본점에서 ‘영농자재 교환권 전달식’을 열고 전 조합원 대상 영농자재 교환권 교부에 나섰다.
제주시농협은 조합원 영농비 경감을 위해 매년 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약 11억1000만원을 투입했다. 조합원 1만2000여명은 기본 7만원에서 농협 사업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교환권을 받는다.
교환권은 농약·비료와 같은 영농자재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고봉주 조합장은 “조합원 영농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