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마약 투약 혐의’ 전 야구 국가대표 A씨 구속영장 청구
황혜정 2024. 3. 20. 1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 국가대표 A씨가 경찰로부터 구속영장을 청구받았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야구 국가대표를 지낸 전 프로야구 선수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20일 밝혔다.
당시 경찰은 A씨를 대상으로 마약 간이 시약 검사를 했는데 음성이 나오자 귀가 조치 시켰다.
그러나 이후 A씨가 마약을 투약했다는 단서를 추가로 확인하자 체포영장을 발부 받아 전날 신병 확보에 나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전 야구 국가대표 A씨가 경찰로부터 구속영장을 청구받았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야구 국가대표를 지낸 전 프로야구 선수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20일 밝혔다. 혐의는 마약류관리법 위반이다.
A씨는 지난 10일 함께 있던 여성의 신고로 한 차례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다. 당시 경찰은 A씨를 대상으로 마약 간이 시약 검사를 했는데 음성이 나오자 귀가 조치 시켰다.
그러나 이후 A씨가 마약을 투약했다는 단서를 추가로 확인하자 체포영장을 발부 받아 전날 신병 확보에 나섰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000만원 벌금도 소용없었나…나훈아 마지막 공연, 암표 여전히 기승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
- 오현경, “딸과 함께” 패션쇼 관람
- 이찬원 “‘장윤정과 재혼’ 가짜 뉴스, 믿는 분들 있더라”
- 소유, 발리 한 달 살기 “수영복만 입겠다” 선언?...챙긴 비키니 개수가 무려(‘소유기’)
- 전종서 ‘레깅스 효과’에 룰루레몬 매출 올랐나…“해당 상품 품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