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강렬과 시크 사이… 매혹적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매혹적 자태를 뽐냈다.
20일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미다스 터치'(Midas Touch)의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매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를 만들어낸 키스오브라이프는 하트 오브젝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미다스 터치’(Midas Touch)의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먼저 단체 사진 속 키스오브라이프는 시크한 블랙 룩과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하트 모양의 종이를 든 쥴리를 시작으로 하트 모양의 사탕을 들고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나띠, 매혹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벨과 차분한 카리스마를 내비치는 하늘까지 키스오브라이프는 물오른 비주얼과 성숙해진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매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를 만들어낸 키스오브라이프는 하트 오브젝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미다스 터치’(Midas Touch)는 누군가에게 한 번쯤은 찾아오는 ‘사랑’을 자신들만의 강렬한 색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지난해 발매한 두 장의 미니 앨범보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과 음악적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4월 3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신용카드’ 발급해주세요”…“통장에 50억 있으세요?”
- "마누라가 이혼하쟤요"...조두순, 다시 감옥행
- '속전속결' 의대 증원..지역의료 중점, 국립대 200명으로 확대(종합)
- 결혼 앞둔 여친을 190차례나..."이렇게 죽을만한 행동한 적 없다"
- “고척돔에 폭탄테러” 메일…경찰 350명 수색결과 미발견
- ‘소주 한병 말고 한잔만 주세요’…식당 잔술 판매 가능해진다
- ‘90도 인사’ 이강인, “쓴소리에 도움 얻고 반성... 더 나은 선수·사람 될 것”
- 몸값 ‘1조’ 오타니 아내가 맨 4만원짜리 숄더백[누구템]
- "15년 전 책 훔쳐서…" 교보문고에 100만원 두고 간 남성[따전소]
- 광고계서 본 한소희 계약 종료 "류준열 열애 영향 無…여전히 인기"[스타in 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