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폴리텍대학, 강원파이프산업과 산학협력 강화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 춘천캠퍼스는 19일 주식회사 강원파이프산업(대표 이주원)과 인재 양성 지원 및 산학간 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덕수 학장은 "한국폴리텍대학은 지역사회와 대학이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항상 찾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에 부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 춘천캠퍼스는 19일 주식회사 강원파이프산업(대표 이주원)과 인재 양성 지원 및 산학간 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덕수 학장과 이주원 대표를 비롯해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여성기업 경쟁력 강화 및 활성화 ▲우수 기술인력 취업 연계 및 홍보 ▲산학연 사업 관련 상호 지원 및 협력 등이다.
이덕수 학장은 “한국폴리텍대학은 지역사회와 대학이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항상 찾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에 부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는 1년제 직업훈련과정 교육생을 21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며, 22일부터는 다문화가족 및 북한이탈주민 청년(18~34세)를 대상으로 6개월 간의 직업훈련과정을 모집한다.
해당 직업훈련은 전기내선설비 및 온수온돌관련 기술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교육과정은 모두 국가에서 교육비용을 전액 지원해주는 과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춘천폴리텍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문의 할 수 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이승만·박정희, 위대한 결단…이병철·정주영, 현대사 영웅"
- 이해찬 "추미애, 얼굴이 곱게 생겨 판사 같지 않았다"
- 내년 의대생 2000명 증원 확정…82% 비수도권 배정·서울은 0명
- 중국-호주, 관계 개선으로 '실리외교'…'가치외교' 윤 정부와 다른 행보
- 한동훈 "우리는 민심에 순응…황상무 사퇴했고 이종섭 귀국할 것"
- 일본 여행 가도 되나? 전역서 치사율 30% 독성 감염 확산
- 이재명 "'회칼 수석' 사의 수용, '도주 대사'도 압송해야"
- 북한, 고체연료 활용한 미사일 완성 머지 않았나
- 국민의힘 수도권 후보들 "황상무 사퇴 다행…이종섭도 빨리 해결해야"
- 빅5 전체 공백 오나? 성대 의대 교수도 집단사직 결의 "이기주의 매도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