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봄날씨, 꽃샘추위 더 이어진다…강원 산지 또 비나 눈 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느덧 봄의 네번째 절기 춘분을 맞이했는데요, 찬바람을 동반한 꽃샘추위가 찾아오면서 종일 쌀쌀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꽃샘추위는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여서 옷차림 계속 따뜻하게 하시는 것이 좋겠는데요, 특히 내일 아침은 오늘보다 더 춥겠습니다.
그리고 오늘밤과 내일 전국의 하늘은 대체로 맑겠고, 공기질도 깨끗하겠는데요, 다만, 내일 오후에는 강원 산지를 중심으로 또다시 비나 눈이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봄의 네번째 절기 춘분을 맞이했는데요, 찬바람을 동반한 꽃샘추위가 찾아오면서 종일 쌀쌀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꽃샘추위는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여서 옷차림 계속 따뜻하게 하시는 것이 좋겠는데요, 특히 내일 아침은 오늘보다 더 춥겠습니다.
내일 철원과 파주의 아침 기온 영하 4도, 서울과 청주, 광주, 대구 0도 등의 분포로 내륙 대부분지역의 기온이 영하권이거나 0도 안팎까지 뚝 떨어지겠고요, 내일 한낮 기온은 서울과 춘천 11도, 대전 12도, 광주와 부산 13도로 오늘보다는 조금 높겠지만, 여전히 평년 기온을 1도에서 5도 가량 다소 밑돌겠습니다.
그리고 오늘밤과 내일 전국의 하늘은 대체로 맑겠고, 공기질도 깨끗하겠는데요, 다만, 내일 오후에는 강원 산지를 중심으로 또다시 비나 눈이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현재 서울과 경기 남부 일부, 충북 일부 ,전남 동부, 영남지역에 건조특보가 좀 더 확대 발효된 가운데, 오늘 밤까지 바람이 강하게 불 것으로 보여서 불씨 관리 더욱 더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후반에는 또다시 비 소식이 있는데요, 금요일 오후에 중부지방을 시작으로 밤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비가 확대돼서 주말까지 이어지겠습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진 기상리포터 nocutnew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국노' 발언에 고소당한 안산 "공인 본분 잊어" 사과
- "여자친구 살해했다" 경찰서로 걸려온 전화…20대 체포
- '오타니 폭탄 테러 협박' 美日도 화들짝…오타니는 "곧 만나요"
- "자수하자, 같이 가줄게"…택시기사 권유에 피싱 수거책 '자수'
- 재산분쟁 탓?…전 아내 부모 무덤 파헤치고 유골 숨긴 60대
- 정연욱, 장예찬 향해 "'선당후사' 외쳤던 결기 빈말이었나"
- 日서 전복 한국 수송선 11명중 9명 구조…한국인 여부 미확인
- 떼인 돈, 형사 고소할까 ·민사 소송할까…'AI 대륙아주' 답변은?
- 野, '조국당 명예당원' 박지원 엄중 경고…朴 "정중히 사과"
- 검찰, '마약 투약' 전우원에 항소심도 징역 3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