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팬콘 선예매 전석 매진...7만 명 동시 접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그룹 플레이브의 첫 번째 팬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티켓이 1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플레이브는 내달 13~14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Hello, Asterum!)을 개최한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7만명이 넘는 팬들이 동시 접속을 하며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졌다.
플레이브는 선예매 티켓을 10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브는 내달 13~14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Hello, Asterum!)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티켓이 오픈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7만명이 넘는 팬들이 동시 접속을 하며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졌다.
플레이브는 선예매 티켓을 10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달 26일 발매된 플레이브 미니 2집 ‘아스테룸 : 134-1’은 음원 발매와 동시에 수록곡 전곡이 멜론, 벅스 등 각종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음반 초동 판매량이 56만장을 넘어서며 자신들의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지난 11일에는 데뷔 1년 만에 MBC ‘쇼! 음악중심’에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에 등극하며 놀라운 성장세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웅 아닌 소시민 이야기”… ‘1980’, ‘서울의 봄’ 흥행 이을까[MK현장] - 스타투데이
-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에 고백…깊어지는 감정 열연 - 스타투데이
- 유아, 인형 비주얼 - 스타투데이
- 영파씨 한지은 “비비 협업 희망...배울 점 많아” - 스타투데이
- ‘컴백’ 키스오브라이프, 매혹적 자태로 분위기 압도 - 스타투데이
- 90년대 경험 無...영파씨 “‘서태지와 아이들’ 오마주, 부모님 조언 얻어” - 스타투데이
- 홍콩 무협인가...이정재, ‘애콜라이트’서 급노화 비주얼 - 스타투데이
- ‘영파씨’라 쓰고 ‘서태지와 아이들’이라 읽게 하는 실력 [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파씨, 90년대에 바치는 ‘엑스엑스엘’ - 스타투데이
- 임수정 상큼 미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