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가 펴낸 책이 세계 3대 디자인 상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했다.
DL이앤씨는 최근 독일 'iF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 '아워 크리드'와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개발 과정을 담은 건설 기록물 '라이프스타일 빌더'가 각각 본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아워 크리드는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iF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크로 브랜드 가이드라인 '아워 크리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개발 기록물도 수상
DL이앤씨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했다.
DL이앤씨는 최근 독일 'iF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 '아워 크리드'와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개발 과정을 담은 건설 기록물 '라이프스타일 빌더'가 각각 본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아워 크리드는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iF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받았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한 것. DL이앤씨는 앞서 2020년 고급(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 디자인으로 3대 어워드를 받기도 했다.
아워 크리드는 DL이앤씨의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와 'e편한세상'의 브랜드 관리 철학과 디자인 전략을 반영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이다. 브랜드 철학부터 조경, 커뮤니티 시설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3562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세부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포함한다.
라이프스타일 빌더는 '도서' 부문에서 수상했다. DL이앤씨가 구축한 하이엔드 주거 환경에 대한 가치와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건설 기록물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도서 부문 본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은 DL이앤씨만의 차별화한 디자인 솔루션과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품질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브랜드 철학과 디자인 경쟁력을 다양한 고객 접점에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수 (jskim@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인거래소 한도해제 제각각…"시장혼탁 우려"
- [르포]"리모델링인데요, 신축입니다" '더샵둔촌포레' 가보니
- '증권사 픽' 삼성전자, 10만전자설 솔솔~
- "3기신도시 땅 풀린다"…LH 올해 65필지 매각
- [공모주달력]이노그리드 증권신고서 정정으로 청약 연기
- 머스크 등 세계적 선사들, 부산 '패싱'…부산항만공사 '고심'
- 알테오젠, 기술수출 800억 넘었다...꽃길 걸은 비결
- '엔화 노출 미국채 ETF' 격돌…KB vs 한투 어디가 낫나
- 'e편한세상' 뗀 강동 첫 고급 주상복합, 분양가는?
- 남양유업, 홍원식 회장 '버티기' 끝…'한앤코 체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