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 '워크돌' 시즌2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NMIXX)의 해원이 웹 예능 '워크돌' 시즌 2 MC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JYP)가 20일 밝혔다.
'워크돌'은 여러 아르바이트를 직접 체험해보는 과정을 담은 예능 콘텐츠다.
앞서 해원은 지난해 11월 공개된 시즌 1 미용실 아르바이트 체험 편에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한 바 있다.
소속사는 "다양한 예능 콘텐츠에서 센스 만점 말솜씨와 매력을 뽐낸 해원은 '워크돌' 시즌2를 통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크돌’은 여러 아르바이트를 직접 체험해보는 과정을 담은 예능 콘텐츠다. 앞서 해원은 지난해 11월 공개된 시즌 1 미용실 아르바이트 체험 편에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한 바 있다.
시즌2는 4월 론칭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워크맨-Workman’ 채널을 통해 새로운 회차가 공개된다.
소속사는 “다양한 예능 콘텐츠에서 센스 만점 말솜씨와 매력을 뽐낸 해원은 ‘워크돌’ 시즌2를 통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원의 소속팀 엔믹스는 지난 1월 2번째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Fe3O4: BREAK)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대시’(DASH)로 활동을 펼쳤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누라가 이혼하쟤요"...조두순, 다시 감옥행
- 의대 증원 2000명, 지방에 82% 배정…‘서울 0명’
- '6070' 김태호·'4050' 김두관…'세대 간 대결' 양산을[낙동강벨트 르포...
- "가방 찾으러 왔는데…" 제 발로 경찰서 들어간 지명수배자
- “남산서 돈까스 먹다 번뜩”…막내 아이디어 대박났다
- ‘이강인 사과’ 손흥민, “사과하는 것도 큰 용기... 더 좋은 선수·사람 될 것”
- 몸값 ‘1조’ 오타니 아내가 맨 4만원짜리 숄더백[누구템]
- "15년 전 책 훔쳐서…" 교보문고에 100만원 두고 간 남성[따전소]
- '4년간 6600개 수주했는데 갑자기 8만개 계약'...소마젠, 美생물보안법 최대수혜
- '연매출 600억' 허경환 "떼돈 벌었냐고? 가치 높아졌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