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키스오브라이프, 매혹적 자태로 분위기 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매혹적 자태를 뽐냈다.
20일 KISS OF LIFE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미다스 터치(Midas Touch)'의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매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를 만들어낸 KISS OF LIFE는 하트 오브젝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KISS OF LIFE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미다스 터치(Midas Touch)’의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먼저 단체 사진 속 KISS OF LIFE는 시크한 블랙 룩과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하트 모양의 종이를 든 쥴리를 시작으로 하트 모양의 사탕을 들고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나띠, 매혹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벨과 차분한 카리스마를 내비치는 하늘까지 물오른 비주얼과 성숙해진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매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를 만들어낸 KISS OF LIFE는 하트 오브젝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미다스 터치’는 누군가에게 한 번쯤은 찾아오는 ‘사랑’을 자신들만의 강렬한 색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지난해 발매한 두 장의 미니 앨범보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과 음악적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KISS OF LIFE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미다스 터치’를 발매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콩 무협인가...이정재, ‘애콜라이트’서 급노화 비주얼 - 스타투데이
- ‘영파씨’라 쓰고 ‘서태지와 아이들’이라 읽게 하는 실력 [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파씨, 90년대에 바치는 ‘엑스엑스엘’ - 스타투데이
- 임수정 상큼 미모 - 스타투데이
- 심하게 앙증맞잖아...CGV, 쿵야 레스토랑즈와 콜라보[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파씨, 90년대에 진심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파씨, 힙걸들의 무대 - 스타투데이
- [포토]김규리-강신일-백성현-한수연, 1980 주역들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파씨, 뉴트로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김규리, 단아한 미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