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앞둔 ‘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비주얼 그룹이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차세대 비주얼 그룹을 예고했다.
20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나우어데이즈'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나우어데이즈는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차세대 비주얼 그룹을 예고했다.
20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나우어데이즈’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나우어데이즈는 컬러풀한 착장으로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힙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먼저 현빈은 바시티 재킷에 밀리터리 팬츠를 매치해 장꾸미를 극대화했고, 데님 의상 위 다채로운 패치를 붙인 윤은 별 모양 점으로 포인트를 더해 키치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샹들리에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연우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진혁은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마지막으로 레드 톤이 돋보이는 시윤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무결점 비주얼을 완성,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선 다섯 멤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3D 안경을 비스듬히 걸친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들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자유분방한 에너지까지 발산하며 남다른 끼를 펼쳐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나우어데이즈는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설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나우어데이즈’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1000만원 벌금도 소용없었나…나훈아 마지막 공연, 암표 여전히 기승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
- 소유, 발리 한 달 살기 “수영복만 입겠다” 선언?...챙긴 비키니 개수가 무려(‘소유기’)
- 전종서 ‘레깅스 효과’에 룰루레몬 매출 올랐나…“해당 상품 품절입니다”
- ‘지아 업어주던 후오빠’ 10년 세월에도 여전한 우정 서프라이즈
- 손태영♥권상우, 이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다시 돌아오겠다”(뉴저지손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