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인 성수동' 종영 여운 더한다…OST 올트랙 앨범 오늘(20일) 발매
강다윤 기자 2024. 3. 20. 17:00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브랜딩 인 성수동' OST 올트랙 앨범이 시청자를 찾아온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U+모바일tv '브랜딩 인 성수동'의 OST 올트랙 앨범이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올트랙 앨범에는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들을 세련된 어법으로 담아낸 가창곡 6곡과 MR, 스코어까지 총 50곡이 실린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낮과 밤', '라이브온', '청담국제고등학교' 등을 통해 감각적인 음악을 발표해왔던 프로듀싱 팀 1601의 정승현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하여 완성한 트랙으로 작품 종영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브랜딩 인 성수동' OST 가창자로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예담, 명품 보컬리스트 유성은, '싱어게인3'에 출연해 다시 한번 이름을 알린 더베인(THE VANE)이 참여했다. 또한 우주소녀 메인 보컬 유연정, 따뜻한 음색과 가창력을 고루 갖춘 보라, 다채로운 보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마치(MRCH)가 감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로맨스와 스릴러가 접목된 '로맨스릴러' 장르에 걸맞게 때로는 진지하고, 때로는 유쾌하게 담아낸 인물 시그니처 테마를 포함한 38곡의 웰메이드 스코어는 '브랜딩 인 성수동'에 과몰입 해온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