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크, ‘eGISEC 2024’ 참가…토탈 보안 솔루션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합 보안 전문기업 벨로크(424760)(대표이사 이정현)는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24)'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벨로크 관계자는 "동사의 솔루션은 기업의 보안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과 고객의 정보 자산 취약점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관리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공지능(AI) 기반의 영상감지 시스템인 'i-object' 를 소개하여 학교, 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에서의 안전 및 보안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측면에서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통합 보안 전문기업 벨로크(424760)(대표이사 이정현)는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24)’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벨로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인 ‘팍스(FOCS)’와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인 ‘아이오브젝트(i-object)’ 등 사이버 보안과 물리적 보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 정부에서 지능형 CCTV 등 물리적 보안을 차세대 성장산업으로 육성하겠다고 발표한 만큼 벨로크의 토탈 보안 솔루션이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벨로크는 포트 취약점 분석과 정보보안규정 관리, 랙 통합 관리, 전자 회의 관리 등 정보보안과 물리보안을 아우르는 다양한 솔루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벨로크는 부스에 방문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자사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효율적인 방화벽 관리 및 감사 대응 방안과 지능형 CCTV 영상분석 활용 반안에 대해서도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벨로크 관계자는 “동사의 솔루션은 기업의 보안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과 고객의 정보 자산 취약점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관리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공지능(AI) 기반의 영상감지 시스템인 ‘i-object’ 를 소개하여 학교, 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에서의 안전 및 보안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측면에서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누라가 이혼하쟤요"...조두순, 다시 감옥행
- 의대 증원 2000명, 지방에 82% 배정…‘서울 0명’
- '6070' 김태호·'4050' 김두관…'세대 간 대결' 양산을[낙동강벨트 르포...
- "가방 찾으러 왔는데…" 제 발로 경찰서 들어간 지명수배자
- “남산서 돈까스 먹다 번뜩”…막내 아이디어 대박났다
- ‘이강인 사과’ 손흥민, “사과하는 것도 큰 용기... 더 좋은 선수·사람 될 것”
- 몸값 ‘1조’ 오타니 아내가 맨 4만원짜리 숄더백[누구템]
- "15년 전 책 훔쳐서…" 교보문고에 100만원 두고 간 남성[따전소]
- '4년간 6600개 수주했는데 갑자기 8만개 계약'...소마젠, 美생물보안법 최대수혜
- '연매출 600억' 허경환 "떼돈 벌었냐고? 가치 높아졌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