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캬라멜 출신' 레이나, 신곡 '스치듯 다시 만나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출신 레이나가 컴백한다.
레코드레이블 'Chapter M'(챕터엠)은 자체 제작 음원 프로젝트 'Chapter M Project'(챕터엠 프로젝트) 두 번째 곡인 레이나(From 오렌지 캬라멜)의 '스치듯 다시 만나요'를 20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한편 Chapter M Project의 2nd Chapter 레이나(From 오렌지 캬라멜)의 '스치듯 다시 만나요'는 2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출신 레이나가 컴백한다.
레코드레이블 ‘Chapter M’(챕터엠)은 자체 제작 음원 프로젝트 ‘Chapter M Project’(챕터엠 프로젝트) 두 번째 곡인 레이나(From 오렌지 캬라멜)의 ‘스치듯 다시 만나요’를 20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스치듯 다시 만나요’는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혼잣말로 위로의 말을 건네는 투박하지만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곡으로, 서정적인 기타에 여리고 섬세한 레이나의 음색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등 많은 활동을 통해 폭 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은 레이나는 애틋하고 따뜻한 무드의 목소리를 뽐낸다.
특히 레이나는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으며 Chapter M을 직접 설립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NIve(니브)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담은 곡인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나가 두 번째 주자로 나서는 ‘Chapter M Project’는 레코드레이블 Chapter M 소속 가수는 물론이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소품집의 다이어리를 모아놓은 듯한 곡들로 채워진다. 앞서 니브가 ‘Chapter M Project’의 첫번째 챕터를 장식한 ‘영원 (Will You Be My Life)’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으며, 앞으로 서정적 감성과 어울리는 테마를 정하고 맞춤 제작하는 형식으로 이어질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진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Chapter M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레이나 "오렌지캬라멜=스트레스…나나와 숙소 탈출"(놀던 언니)
- 리지 "우주소녀 쪼꼬미, 오렌지캬라멜과 겹쳐"→인스타글 삭제
- 컴백 앞둔 레이나, 애프터스쿨-오렌지캬라멜 벗은 '로맨틱 여신'
- [복면가왕 리뷰] '갑순이' 정체는 리지…"아이돌 수명 짧기에 내 실력 성장 필요했다"
- [LIVE] 옥상달빛만의 덤덤한 이별 (옥상달빛_미친 듯이 울었어)
- [LIVE] 원곡과는 색다른 매력의 힐링송 (오렌지캬라멜_옥상달빛)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