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마시는 물"...삼다수, 신규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새 모델인 가수 임영웅이 출연하는 2024년 광고 영상을 21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티저 영상이 '제주삼다수만 마시게 됐다'는 임영웅의 멘트로 궁금증을 자아냈다면, 본편 광고는 믿고 마시는 물이 되기 위한 제주삼다수의 완벽한 관리 스템에 대해 이야기한다"며 "'국민생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새 모델인 가수 임영웅이 출연하는 2024년 광고 영상을 21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개발공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삼다수만의 품질관리 얘기를 소개한다.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삼다수 잠재 오염원 차단을 위해 취수원 주변 토지를 매입하는 것은 물론 23개소의 토양관측망을 포함해 총 106개의 관측망을 관리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21일부터 TV를 비롯해 제주삼다수 SNS, 유튜브,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제주개발공사는 “임영웅이 제주삼다수 한 병에 담긴 노력과 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 보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전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티저 영상이 ‘제주삼다수만 마시게 됐다’는 임영웅의 멘트로 궁금증을 자아냈다면, 본편 광고는 믿고 마시는 물이 되기 위한 제주삼다수의 완벽한 관리 스템에 대해 이야기한다”며 “‘국민생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삼다수는 출시 후 26년 동안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 기준 생수 시장에서 40.3%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