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린, '아는 형님' 출연…'현역가왕' 비하인드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 전유진, 마이진, 린, 박혜신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MBN 트롯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의 주역 전유진, 마이진, 린, 박혜신이 JTBC '아는 형님'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녹화에는 톱 7 중 전유진, 마이진, 린, 박혜신이 참여해 프로그램 비하인드 스토리와 종영 후 근황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역가왕' 전유진, 마이진, 린, 박혜신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고퀄리티 무대는 오는 4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트롯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의 주역 전유진, 마이진, 린, 박혜신이 JTBC ‘아는 형님’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과 함께하는 ‘아는 형님’ 에피소드는 4월 방송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를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은 지난 2월 톱 7을 선출하며 화제 속에 종영했다. 이번 녹화에는 톱 7 중 전유진, 마이진, 린, 박혜신이 참여해 프로그램 비하인드 스토리와 종영 후 근황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편애중계’ 이후 4년 만에 성사된 서장훈과 우승자 전유진의 재회와 발라드 가수에서 트로트를 도전하게 된 린의 소감 역시 궁금증을 높인다.
‘현역가왕’ 전유진, 마이진, 린, 박혜신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고퀄리티 무대는 오는 4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누라가 이혼하쟤요"...조두순, 다시 감옥행
- 의대 증원 2000명, 지방에 82% 배정…‘서울 0명’
- '6070' 김태호·'4050' 김두관…'세대 간 대결' 양산을[낙동강벨트 르포...
- "가방 찾으러 왔는데…" 제 발로 경찰서 들어간 지명수배자
- “남산서 돈까스 먹다 번뜩”…막내 아이디어 대박났다
- 몸값 ‘1조’ 오타니 아내가 맨 4만원짜리 숄더백[누구템]
- "15년 전 책 훔쳐서…" 교보문고에 100만원 두고 간 남성[따전소]
- '4년간 6600개 수주했는데 갑자기 8만개 계약'...소마젠, 美생물보안법 최대수혜
- '연매출 600억' 허경환 "떼돈 벌었냐고? 가치 높아졌다" 자신감
- “男성기 있는데 여성대회 우승? 기록 지워달라”…美 여선수들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