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데뷔 15년 완전체 화보 ‘여유+역동’
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15년을 맞아 완전체 화보를 찍었다.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20일 데뷔 15년 차 하이라이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하이라이트는 15년간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노련함으로 역동적인 유닛 화보는 물론 각기 다른 자신들의 매력을 한껏 뽐내며 조화롭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완벽 화보를 완성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준은 “13년 차쯤 인터뷰에서 시간을 잘 실감하지 못한다고 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30대 중반이라는 숫자에서 시간을 느낀다. 시간이 너무 빨라서 속상하다”며 15년차가 된 소회를 밝혔다. 요섭도 “콘서트를 준비하며 예전 영상을 보니 ‘우리가 오래 했구나, 잘 헤쳐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막내 동운도 “3월 20일이 지나면 비스트보다 하이라이트의 시간이 더 길어진다며 싱글즈 4월 호 화보를 의미 있는 시기에 찍게 되어 영광이며, 기념비적인 화보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15년간 앨범을 내고 활동할 수 있는지에 대해 두준은 “팬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15년간 한자리를 지켜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광은 “노력이 늘 성공을 보장하지 않기에 자신들의 노력을 알아봐 주고 무한한 사랑해 주는 팬들이 신기하다”라며 변함없는 사랑을 주는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1월 4개월 만에 <Switch On>으로 컴백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 가고 있다. 타이틀곡 ‘BODY’는 하이라이트가 그간 보여준 적 없는 하우스 스타일의 감각적인 곡으로 중독성 강한 챈트 멜로디에 ‘이 순간 너와의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사랑고백을 담은 곡으로 하이라이트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한 하이라이트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 https://m.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