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올 7월 제대 군인 맞춤형 '히어로즈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024110)(024110)은 국가보훈부와 청년 제대 군인을 지원하는 맞춤형 카드인 '히어로즈 카드'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히어로즈 카드는 만 34세 이하 또는 전역 후 3년 이내의 청년 제대 군인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카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기계발 및 생활밀착 할인 혜택
IBK기업은행(024110)(024110)은 국가보훈부와 청년 제대 군인을 지원하는 맞춤형 카드인 '히어로즈 카드'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히어로즈 카드는 만 34세 이하 또는 전역 후 3년 이내의 청년 제대 군인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카드이다. 병역 의무를 이행한 청년 제대 군인의 사회 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히어로즈 카드는 도서, 어학 시험 등 자기 계발을 비롯해 교통, 통신 등 생활 편의를 위한 할인 혜택을 부여해 기업은행,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등 3개 금융사에서 올해 7월 출시할 예정이다.
김성태 기업은행장은 “국가 보훈 정책 강화와 보훈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금융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국가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제대 군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카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서희 기자 sh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요커 되기 어렵네'…하루 살아도 '텅장' 만드는 뉴욕 숙박비, 얼마길래
- '연일 화제' 전종서 파격 시구 때 입은 레깅스 브랜드 알고 보니 '레깅스계 샤넬?'
- 가난한 '산골처녀'인 줄 알았는데…각본대로 움직인 '연예인' 결국
- 경찰, ‘마약투약 혐의’ 前 야구선수 오재원 체포
- 2월에도 한국인들 81만명이나 '이 나라' 몰려갔다…코로나 이전보다도 많아 '충격'
- “월급은 단돈 900원”…토종패션 넘버원 노리는 ‘야구덕후’ [CEO STORY]
- [단독] 기부받은 코인 못쓰는 서울대…“법인계좌 개설 허용해달라”
- '치사율 30%' 日 강타한 전염병…47개 현 중 45곳서 발발
- 평균 연봉 1억 2100만원…‘삼성전자’보다 많이 받는 ‘이 회사’ 어디?
- 60만원 드라이어 척척 사는 한국여성 '다이슨 큰손' 되자 벌어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