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소속팀' 바이에른 뮌헨,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첫 방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구단이자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뛰는 바이에른 뮌헨이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확정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올 여름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번째 초청팀으로 바이에른 뮌헨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구단이자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뛰는 바이에른 뮌헨이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확정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올 여름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번째 초청팀으로 바이에른 뮌헨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이 한국을 방문하는 것은 1900년 창단 이후 처음입니다.
바이에른 뮌헨에는 김민재를 비롯해 올 시즌 리그 득점왕이 유력한 해리 케인, 팀의 전설로 불리는 공격수 토마스 뮐러와 골키퍼 마누엘 노이어, 분데스리가 최고의 드리블러 킹슬리 코망 등이 뛰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미하엘 디더리히 수석 부회장은 "축구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세계적인 김민재 선수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김민재 선수를 비롯해 팀 전체에게 특별한 여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습니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여하는 추가 초청팀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 최형규 기자 choibro@mk.co.kr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의대 '2천 명 증원' 배분…비수도권 1,639명·경인권 361명
- '부부싸움 뒤 무단외출' 조두순 징역 3개월…다시 법정구속
- 류준열♥한소희, 하와이 데이트 모습 보니...설렘 보다는 ‘불안+무표정’
- 삼성전자 경계현 ″2∼3년 안에 반도체 세계 1위 되찾을 것″
- 반려견 7마리와 산책 중 시비…80대 폭행한 30대 징역형
- ″심각하다″...신축 아파트 시공 상태 어떻길래
- 초등학교 등굣길 덮친 13톤 크레인 '아찔'...현장 가보니
- 층간 소음 걱정돼 찾아갔다가...이웃 쪽지·선물 '훈훈'
- 일본서 '치사율 30%' 박테리아 확산…전문가 ″즉시 통제해야″
- ″여고서 최소 10명 찌르겠다″ 또 협박글...경찰 수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