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남본부, 농촌 다문화가정 아동 지원사업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농업 지키기 운동본부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19일 NH 농협은행 전남본부와 함께 목포시 목포가족센터와 영암군 삼호종합복지센터를 찾아 학용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차상훈 본부장은 "작게나마 주변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의 준비를 했다"며, "전남지역본부는 전남 농촌의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우리농업 지키기 운동본부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19일 NH 농협은행 전남본부와 함께 목포시 목포가족센터와 영암군 삼호종합복지센터를 찾아 학용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새 학기를 맞이한 목포시와 영암군 소재의 다문화가정 초등학생 자녀들이 학교생활에 적응하고, 농업에 대한 애착심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시설 관계자는 "지원 물품이 새 학기에 꼭 필요한 학용품들로 구성돼 있고, 귀여운 캐릭터로 꾸며져 있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차상훈 본부장은 "작게나마 주변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의 준비를 했다"며, "전남지역본부는 전남 농촌의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우리농업 지키기 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광주CBS 김형로 기자 khn5029@hanmail.net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국노' 발언에 고소당한 안산 "공인 본분 잊어" 사과
- 대통령 손목의 '롤렉스'에 발칵…"최소 14개의 다른 시계, 어디서 났냐"
- '절교 후 친구 살해' 여고생…재범 위험 판단 정신감정 진행키로
- 화재 난 밭에서 80대 전신에 화상 입고 숨진채 발견
- 식당서 난동 부리고 문신 셀카…조직폭력배 일당 붙잡혀
- 가정집에 도박장 차리고 고스톱 친 마을주민들 무더기 검거
- 467만 동학개미 모인 삼성전자 주총…안건 모두 통과
- '아내와 다퉈서…' 거주지 무단 이탈 조두순 '징역 3개월' 법정구속
- "선당후사" 정우택 국회 부의장 총선 불출마 선언
- 대학별 '의대 정원 증원' 배정…비수도권 82%·경인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