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선배' 베츠, 오타니에게 건낸 조언은?..."부부 화목의 비결은 바로 이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다저스가 20일 한국에서 LA 다저스와 개막전을 치른다.
개막을 앞두고 미국 방송사 MLB 네트워크는 오타니 쇼헤이 투수, 무키 베츠 내야수, 프레디 프리먼 내야수 MVP 트리오의 동시 인터뷰를 공개했다.
결혼한 오타니에게 두 사람은 축하와 조언을 보냈고, 베츠의 말에 기혼 남성들도 크게 공감하는 모습이었다.
'MLB 네트워크' 공식 X(구 트위터)는 오타니, 베츠, 프리먼이 함께 인터뷰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다저스가 20일 한국에서 LA 다저스와 개막전을 치른다. 개막을 앞두고 미국 방송사 MLB 네트워크는 오타니 쇼헤이 투수, 무키 베츠 내야수, 프레디 프리먼 내야수 MVP 트리오의 동시 인터뷰를 공개했다.
결혼한 오타니에게 두 사람은 축하와 조언을 보냈고, 베츠의 말에 기혼 남성들도 크게 공감하는 모습이었다. 인터넷에서는 '어느 나라나 똑같구나', '이렇게 돈을 많이 버는 메이저리거도 그렇구나'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세 선수 모두 MVP 경험자로 다저스의 1~3번 타순에 배치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드디어 개막하는 올 시즌. 상대 선발은 다르빗슈 유로 어떤 대결이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최대영 rokmc117@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