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챔피언결정전 축제 준비 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스타즈가 챔피언결정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청주 KB스타즈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24일(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산 우리은행과의 챔피언결정전 1차전을 앞두고 봄농구 축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주 KB스타즈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24일(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산 우리은행과의 챔피언결정전 1차전을 앞두고 봄농구 축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경기 당일 입장관중 2000명에게 포스트시즌 기념 티셔츠를, 우승기원 치어풀을 준비한 팬 100명에게는 한정판 스포츠카드를 각각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모든 관중에게 노란 응원깃발을 제공해 홈 2연전을 노랗게 물들일 계획이다.
경기 시작에 앞서 슬릭백 댄스로 세계를 접수한 이효철군이 시투자로 나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힘을 보태고, 사전 소셜미디어 이벤트에 참가한 슬릭백 챌린지 참가자 중 1명을 선정해 커스텀슈즈(KB스타즈 슬릭백 에디션)를 증정할 예정이다.
장외에서는 정규리그 중 진행된 식자재 새활용 기부 행사인 ‘이츠 투게더’에 이어 의류, 생활용품 등의 새활용 기부 행사 ‘나눔 투게더’가 (재)아름다운가게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다. 팬들의 기부 물품은 KB스타즈의 굿즈와 교환할 수 있고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되며 연고지 소외계층을 돕는데 활용된다.
이 외에도 지난 플레이오프부터 진행되어 화제 중인 농구장의 골프 이벤트 ‘KB여섯시은행 풀코트 퍼팅 챌린지’가 2번째 1백만원 상금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 정규리그 우승 트로피 포토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년만의 봄농구를 연고지 축제로 준비하고 있다.
한편 챔피언결정전 1차전은 지상파 중계 편성으로 인해 오후 1시 35분에 경기가 시작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_KB스타즈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