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천준혁, 건강 회복→활동 복귀..“무대 설 날 기다렸다” [Oh!쎈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가 활동에 복귀한 천준혁과 함께 완전체로 돌아왔다.
지난해 6월 발표한 미니 3집 'BOYHOOD' 이후 9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더뉴식스는 "저희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들께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해드리고 싶어서 오늘만 기다렸다. 대체불가 더뉴식스의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가 활동에 복귀한 천준혁과 함께 완전체로 돌아왔다.
더뉴식스는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싱글 ‘FUEGO(푸에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해 6월 발표한 미니 3집 ‘BOYHOOD' 이후 9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더뉴식스는 “저희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들께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해드리고 싶어서 오늘만 기다렸다. 대체불가 더뉴식스의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활동에는 지난해 초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천준혁이 약 1년 만에 복귀해 완전체로 컴백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렬한 레드 헤어로 변신한 천준혁은 “무대에 설 이날을 너무나 오랫동안 기다렸다. 오랜만에 멤버들과 이자리에 설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하고 기쁘다. 무엇보다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최규한 기자 dream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