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2', 아홉 감정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사이드 아웃 2'가 새로운 감정들을 추가해 더욱 풍성해졌다.
20일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사이드 아웃 2'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2015년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다.
특히 '인사이드 아웃'에서 공감을 이끈 다섯 감정 기쁨이 슬픔이 버럭이 까칠이 소심이의 모습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안이→따분이 4가지 감정 합류, 6월 개봉 예정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인사이드 아웃 2'가 새로운 감정들을 추가해 더욱 풍성해졌다.
20일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기존 감정들은 물론 새롭게 합류한 감정들이 각자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사이드 아웃 2'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2015년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아홉 감정의 개성이 담겨있다. 먼저 각기 다른 컬러의 배경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감정이 가진 특징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표정과 몸짓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인사이드 아웃'에서 공감을 이끈 다섯 감정 기쁨이 슬픔이 버럭이 까칠이 소심이의 모습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이들은 가지각색의 매력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사춘기를 맞은 라일리에게 새롭게 찾아온 낯선 감정도 눈에 띈다. 불안이 당황이 부럽이 따분이는 각 감정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한 비주얼을 갖추고 있다. 새로운 감정들과 기존 다섯 감정들은 특유의 기발한 상상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다채롭게 펼쳐질 머릿속 세상을 꾸민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서울시리즈' 앞둔 단속에도 남대문시장 MLB 모조품 '버젓이'(영상)
- '하극상 논란' 이강인, 공항서 사과는 없었다…'밝은 표정으로 귀국' [TF영상]
- 비례 재선 '꽃길'에 조국 돌아온다…취지 거스른 비례대표제
- '이종섭·황상무'에 이어 비례 공천까지...尹 vs 韓 갈등 2차전?
- 때아닌 대파 가격 논쟁…"尹 대통령 마트 매일 오면 좋겠다"
- ['파묘'든 영화계③] "CG 아닌 실제"…'N차 관람' 이끈 숨은 공신들
- 한동훈 '조국방지법' 위헌 소지…"도의적 문제는 남아"
- 수도권 전셋값 고공행진…한 달새 1억 넘게 오른 곳도
- "우유 먹으면 배 꾸륵꾸륵"…유당불내증 환자 '이것' 조심해야
- 올해 공시가 1.5% 상승…'현실화 계획' 폐지 수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