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남전북광역본부, 임직원 헌혈 캠페인으로 ESG경영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전남전북광역본부(본부장 지정용)는 20일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KT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 캠페인을 벌였다.
이경채 KT 전남전북광역본부 경영기획담당 상무는 "이번 헌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뿐 아니라 환경보호 및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 전남전북광역본부(본부장 지정용)는 20일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KT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 캠페인을 벌였다.
광주시 동구 KT 광주타워에서 헌혈버스를 이용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 KT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kt cs를 비롯한 그룹사 및 광주타워 입주사 직원들이 동참했다. 직접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은 헌혈증을 기부하는 등 혈액수급난 극복에 힘을 보탰다.
이번 헌혈 캠페인으로 수급된 혈액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매년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는 안기청 KT 전남법인고객담당 상무는 “헌혈이라는 작은 실천을 통해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헌혈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경채 KT 전남전북광역본부 경영기획담당 상무는 “이번 헌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뿐 아니라 환경보호 및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AWS 韓데이터센터, 인천 부평에 짓는다
- 의대별 정원 발표에 '의협·전공의·의대교수' 3개 단체 모인다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중…인간 수준 AI 5년 내 등장”
- AWS, 국내 AI·SaaS·딥테크 스타트업 지원…“유니콘까지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
- 산업부-KIAT, AI 접목 '5대 산업 DX' 본격 지원나섰다
- 코스닥 900선 넘보자 쏟아지는 CB 전환 물량
- [이슈플러스] 효자서 아픈 손가락으로…사라지는 '단기납 종신'
- [이슈플러스] 단기납 종신이 금감원에 미운털 박힌 까닭
- AI·반도체·배터리·부품 '글로벌 초격차' 선언..삼성 주총
- '윤·한 2라운드' 논란에…한동훈 “국힘·윤석열정부는 운명공동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