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멤버스 데이`서 경영방침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는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 지난 19일 대전 유성구 ICC호텔에서 '금호 멤버스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금호 멤버스 데이'는 금호타이어의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매년 연간 영업·마케팅 정책을 공유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엔 금호타이어의 타이어프로·KTS 대리점주 및 임직원 등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금호타이어는 참가자들과 작년 경영실적 및 올해 경영방침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타이어는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 지난 19일 대전 유성구 ICC호텔에서 '금호 멤버스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금호 멤버스 데이'는 금호타이어의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매년 연간 영업·마케팅 정책을 공유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엔 금호타이어의 타이어프로·KTS 대리점주 및 임직원 등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금호타이어는 참가자들과 작년 경영실적 및 올해 경영방침을 공유했다. 전기차 전용 브랜드 '이노뷔(EnnoV)' 운영 전략 정책 등을 발표하며 대리점주들과의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정일택 사장은 "지난해는 금호타이어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많은 성과를 이루어낸 한 해였다"며 "올해에도 전기차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이노뷔(EnnoV)로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 걸맞게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강인이 다시한번 사과했다…손가락 얘기는 그만하고 싶어"
- [향기나는 삶] "아들 딸 같은 학생들 위해"…성균관대 미화원들 1200만원 기부
- 이혼 숨기고 10년간 가족수당 챙긴 공무원…정직 1개월
- 주수호 "14만 의사 의지 모아 윤정권 퇴진운동…밥그릇 싸움 아니다"
- 尹 입틀막 겨냥... 조국·리아 `읍읍 챌린지` 시전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