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감정 쓰레기통 된 기분”, 김동현에 진절머리 (도시어부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5' 예능 대부 이경규가 김동현 때문에 지쳤다.
21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서는 대마도에서 긴꼬리 벵에돔 낚시 대결을 펼치는 어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동현은 탐탁지 않은 이경규의 반응에도 쉴 새 없는 수다와 설레발로 도시어부 내 새로운 진절머리로 자리 잡는다.
이경규의 혼을 쏙 빼놓은 김동현의 진절머리 낚시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서는 대마도에서 긴꼬리 벵에돔 낚시 대결을 펼치는 어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일하게 이경규, 김동현 팀에서만 꽝이 계속되면서 김동현은 결국 미운 오리 새끼로 전락하게 된다. 이어 낚시 종료 10분을 남기고 기적의 입질을 맞이한 김동현은 고기를 잡아 올리기 전부터 선장님을 향해 “저 낚시 신동입니까?”라고 묻는가 하면 “이건 좀 크다. 빅원이다”라며 끊임없이 설레발을 치고, 이를 듣고 있던 이경규는 “감정 쓰레기통이 된 기분이야”라며 극한의 거부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야간 낚시로 지친 멤버들을 위해 김동현은 특별한 라면 요리를 선보인다. 지난 해상 펜션 낚시에서 라면 죽을 만들어 실패한 전적이 있는 김동현은 이번만큼은 최고의 라면을 만들겠다며 필살 비법 재료를 넣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러나 이후 김동현의 라면을 먹은 주상욱은 “왜 라면에서 파전 맛이 나지?”라며 의아해하는 한편, 비법 재료의 정체를 확인한 이수근은 김동현이 기본 상식이 없음을 지적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어부들을 당황하게 한 신개념 해물파전 맛 라면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도시어부5'는 2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쌍수 전 사진 공개 “감사한 의버지”
- 굽었던 허리 꼿꼿이 편 이봉주의 기적 “지팡이 없이 걸어” [DA:피플]
- 유승호, 결혼식 비하인드 사진 공개…완벽 미모 새신랑 [DA★]
- “고척돔 폭탄테러로 오타니 해치겠다” 영어 협박 메일
- 백일섭 “母, 나 업고 스스로 바다에 뛰어들어” 최초 고백 (아빠하고 나하고)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