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박군·성민…신인선 '플라멩코' 챌린지 릴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인선의 신곡 '플라멩코'(Flamenco) 댄스 챌린지에 다수 동료 가수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신인선은 지난 10일 신곡 '플라멩코'를 발표했다.
나태주, 김태연, 은가은 등 동료 가수의 응원 메시지에 이어, 안무 일부를 함께 추는 '플라멩코' 챌린지에도 여러 가수가 참여했다.
소속사 빅컬쳐 엔터테인먼트(회장 석현수)는 신인선이 내놓은 '플라멩코'가 국내 최초의 라틴 트롯이라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새로운 K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인선의 신곡 '플라멩코'(Flamenco) 댄스 챌린지에 다수 동료 가수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신인선은 지난 10일 신곡 '플라멩코'를 발표했다. 사랑과 열정을 주제로 한 '플라멩코'는 스페인의 전통춤 플라멩코 특유의 리듬과 타악기 소리가 특징이다. KBS1 '전국노래자랑' 악단장인 신재동 작곡가가 작곡했고 아사달, 신인선, 이용구가 작사했다.
나태주, 김태연, 은가은 등 동료 가수의 응원 메시지에 이어, 안무 일부를 함께 추는 '플라멩코' 챌린지에도 여러 가수가 참여했다. '미스터트롯'으로 인연을 맺은 김희재와 함께한 챌린지는 조회수가 하루 만에 1만 회를 넘겼다. 김용필, 박군, 김태연, 슈퍼주니어 성민 등도 참여했다.
소속사 빅컬쳐 엔터테인먼트(회장 석현수)는 신인선이 내놓은 '플라멩코'가 국내 최초의 라틴 트롯이라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새로운 K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으로 눈도장을 찍은 신인선은 '아라미스' '청춘연가' 등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이기도 하다. JTBC '미라클 푸드'와 '트롯의 맛', OBS '힐링콘서트'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태용, 4월 15일 해군 입대…"많은 것 배워 오겠습니다"
- 따뜻한 '라이크 워터'로 데뷔한 웬디, '위시 유 헬'로 오늘 컴백
- NCT 위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도영 응원 방문도
- [EN:터뷰]데이식스 "앞으로 천천히 오래오래 길게 봤으면"
- [현장EN:]갓 배운 작곡, 감격의 데뷔…밴드 NND 꿈은 '한대음'
- [현장EN:]'천재돌' 불리고픈 루네이트 "'핫 100' 1위 목표"
- [현장EN:]'첫 월드투어' 마친 싸이커스, 멈춤 없이 컴백
- [EN:터뷰]김밥 말고 배달할 때도 못 놓은 '노래'…투로맨스의 각오
- [EN:터뷰]'숲의 아이' 후 4년, '솔로 가수' 각인 원하는 유아
- [EN:터뷰]유아 "제가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지 확인해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