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미국 가정용품 박람회 IHS 참가…"북미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17~19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열린 '2024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IHS)'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북미향 공기청정기 13종과 비데 2종을 선보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전시회를 통해 에어메가 공기청정기가 시장 내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17~19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열린 '2024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IHS)'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는 1939년부터 개최된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로 독일 암비엔테,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로 꼽힌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북미향 공기청정기 13종과 비데 2종을 선보였다. 특히 강력한 성능으로 북미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대형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프로엑스'가 주목을 받았다. 학교, 사무실,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에 특화된 대용량 공기청정기로 강력한 필터 시스템과 넓은 청정 면적을 자랑한다.
미국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진행한 북미 공기청정기 186종 성능 평가에서 오염물질 제거 성능, 전력 효율성, 낮은 소음도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고점을 얻은 바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전시회를 통해 에어메가 공기청정기가 시장 내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수호 홍보위원장 "14만 의사 의지 모아 윤정권 퇴진운동"
- “누군가의 입을 막는다는 건…” 尹 겨냥한 리아·조국, ‘입틀막 챌린지’ 시전
- 아무 말 없이 여성 울음 소리만…6분만에 찾아낸 경찰, 4살 아이 살려
- 50년전 죽은 태아가 뱃속에…81세 할머니 수술 이틀 후 숨져
- 중학생 3명이 동급생 잔혹 살해…"공개 처헝하라" 중국이 발칵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