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끔한 열애 후유증? 한소희, NH농협은행→롯데칠성 광고 계약 줄줄이 만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출연하던 광고에서 줄줄이 하차해 눈길을 끈다.
동료배우 류준열과 열애를 밝힌 이후 공교로운 시점에 앞서거니 뒤서거나 광고 계약이 만료됐다.
20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한소희와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광고모델 계약이 3월초 만료됐다.
최근에는 3년간 모델로 활동했던 NH농협은행과도 광고계약이 만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한소희가 출연하던 광고에서 줄줄이 하차해 눈길을 끈다. 동료배우 류준열과 열애를 밝힌 이후 공교로운 시점에 앞서거니 뒤서거나 광고 계약이 만료됐다.
20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한소희와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광고모델 계약이 3월초 만료됐다. 롯데칠성 측은 헤럴드경제에 “계약기간(1년) 만료 후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 다음 광고 모델은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한소희는 앞서 지난해 3월 블랙핑크 제니에 뒤를 이어 ‘처음처럼’ 모델로 발탁됐다. 당시 자유로운 일상 근황을 팬들과 소통하던 한소희는 만취해 널부러진 사진과 함께 “다시는 술을 먹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린 바 있는데, ‘처음처럼’ 모델이 된 뒤 “취소합니다”라고 곧바로 글을 올려 웃음을 준 바 있다.
하지만 롯데칠성과의 인연은 짧았다. 이효리, 수지, 신민아 등 역대 브랜드 모델과 비교해도 상당히 짧은 시간이다.
최근에는 3년간 모델로 활동했던 NH농협은행과도 광고계약이 만료됐다. NH농협은행 측은 새로운 스타 모델을 발굴해 곧 광고촬영에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 16일 자신의 개인 블로그에 올린 장문의 글로 류준열과 올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하지만 이후 지난해 11월 류준열과 결별한 혜리가 거론되며 환승연애 의혹이 불거졌다.
류준열과 한소희가 각각 “혜리와 헤어진 뒤 만났다”라며 의혹을 부인했고, 당사자인 혜리도 환승연애에 선을 그은 바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소유, 발리 한 달 살기 “수영복만 입겠다” 선언?...챙긴 비키니 개수가 무려(‘소유기’)
- 이유비, 튀어도 너무 튄 올핑크 하객룩 해명 “이다인이 사준 옷, 내가 먹였다더라”(강심장VS)
- 손태영♥권상우, 이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다시 돌아오겠다”(뉴저지손태영)
- 배우가 아닌 인간 이혜리였다…‘재밌네’ 저격글 사과 “끝난 게 아니었는 줄”
- [단독]NH농협은행, 배우 한소희와 ‘헤어질 결심’… 이달 초 계약 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