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조, ♥김하늘 바보인 줄 알았는데…'쓰랑꾼'이었나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장승조가 살인 사건 중심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 이현경)에서 설우재(장승조)는 아내 사랑이 지극한 남편으로 다정다감한 모습을 이어갔다.
장승조이기에 설우재를 향한 맹목적 의심이 아닌 신뢰와 의심을 동시에 자아내는 인물로 완성하며 극의 흥미를 최대로 고조 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멱살 한번 잡힙시다' 장승조가 살인 사건 중심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 이현경)에서 설우재(장승조)는 아내 사랑이 지극한 남편으로 다정다감한 모습을 이어갔다. 아내 서정원(김하늘)이 죽은 차은새(한지은)로부터 설우재와 불륜 관계라는 사실을 들었지만, 설우재에게 이를 추궁하자 차은새가 자신의 스토커라고 밝힌 것. 설우재는 되려 자신을 의심한 정원에게 서운함을 드러냈고 정원은 미안함 마음까지 안게 됐다.
하지만 우재를 향한 정원의 석연치 않은 의심은 더욱 켜져갔다. 결국 정원이 우재가 버리고 간 쓰레기에서 우재의 세컨드 폰까지 발견. 해당 GPS가 차은새가 사망한 날 사망한 건물에서도 잡힌 것을 확인했다. 이어 두 사람의 집에 김태헌(연우진)이 설우재를 찾아와 차은새 사건으로 경찰서 동행을 요구함으로써 풀리지 않은 설우재의 불륜 사실과 차은새 살인 사건까지 엮이며 설우재의 실체는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의 이목이 집중됐다.
장승조는 설우재를 믿음과 의심을 동시에 자아내는 인물로 완성했다. 완벽에 가까운 스윗한 남편으로 고자극 멜로 눈빛과 다정한 모습을 극대화해 아내 바보 면모로 시선을 홀리더니 그가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이 불거짐과 동시에 속을 알 수 없는 눈빛이 드러나기 시작하며 아내 앞에서는 볼 수 없던 포커페이스가 더해졌다. 장승조의 이 같은 연기 변주는 설우재를 단숨에 차은새 살인사건 중심인물로 떠오르게 하며 믿고 싶은 남편과 살인 용의자가 아닐지 의심하게 되는 양가적 감정을 일게 만들었다. 장승조이기에 설우재를 향한 맹목적 의심이 아닌 신뢰와 의심을 동시에 자아내는 인물로 완성하며 극의 흥미를 최대로 고조 시켰다. 과연 그가 사랑꾼으로 남을 수 있을지 반전의 쓰랑꾼(쓰레기 사랑꾼)이 될지 궁금증을 키우며 다음 화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됐다” 사유리, 가수와 결혼
- 송혜교 '절친 박솔미 입양 딸' 공개 “반가워 천사야”
- '미스 울산 美' 다연, '얼평 악플'→소문 출처는 친구
- “곧 뛸 것 같아” 이봉주, 기적적으로 건강회복..지팡이 버리고 허리 꼿꼿
- '우효광♥' 추자현, 가슴 아픈 가정사 “연기도 어둡게 하게 돼, 韓활동 힘들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