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패션 브랜드 '르투아'·'조스진' 첫 방송 6000세트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알파 쇼핑은 패션 브랜드 '르투아'와 '조스진'이 봄·여름(S/S) 시즌 신상품 첫 방송부터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체 브랜드(PB)인 르투아는 지난 1일 진행한 론칭 특별 방송에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미니멀룩을 연출하기 좋은 '텐션업 팬츠 3종'을 선보였다.
한편 KT알파 쇼핑은 오는 23일 영국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헨리로이드'의 2024년 S/S시즌 라인업을 론칭해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알파 쇼핑은 패션 브랜드 '르투아'와 '조스진'이 봄·여름(S/S) 시즌 신상품 첫 방송부터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체 브랜드(PB)인 르투아는 지난 1일 진행한 론칭 특별 방송에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미니멀룩을 연출하기 좋은 '텐션업 팬츠 3종'을 선보였다. 첫 방송 주문액은 목표 대비 127%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약 3억원을 기록했다. 주문 수량은 4000세트를 넘기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을 일으켰다.
지난 9일 진행한 2회차 방송에서도 목표치를 상회하면서 약 3000세트의 주문 수량을 기록했다. 론칭 3주 만에 누적 주문 금액은 5억원을 돌파했다. KT알파 쇼핑은 셔링 사파리 점퍼, 린넨 라이크 자켓, 플리츠 원피스 등 르투아 S/S시즌 라인업을 오는 5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선스 브랜드(LB)인 조스진 또한 S/S 시즌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8일 론칭 상품인 '데님자켓 2종'은 첫 방송에서 주문수량 2000세트를 돌파해 목표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조스진은 라이크라 데님, 쿨맥스 데님, 코튼 원피스, 다잉팬츠 등 신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KT알파 쇼핑은 오는 23일 영국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헨리로이드'의 2024년 S/S시즌 라인업을 론칭해 첫 방송을 진행한다. 앞서 KT알파 쇼핑은 지난 2022년 10월 아시아최초로 헨리로이드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AWS 韓데이터센터, 인천 부평에 짓는다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중…인간 수준 AI 5년 내 등장”
- '기자 회칼 테러 발언` 황상무 시민사회수석 사의...尹대통령, 수용
- 조주완 LG전자 사장, 고객상담사로 나서 AI상담시스템 점검
- 日, 치사율 30% '독성 쇼크 증후군' 급속 확산… “감기 증상과 비슷”
- 최윤호 삼성SDI 사장 “올해 업황 둔화에도 실적 성장”
- SSG닷컴, 다이슨 신제품 가장 먼저 선보인다…“글로벌 e커머스 최초”
- [GDC 2024]게임 흥행도 제작도 AI가 좌우... 전세계 개발자 생존의 길은?
- 오라클, 엔비디아와 소버린 AI 제공 협력
- 애커튼파트너스, 통합 ESG 컨설팅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