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디젤엔진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24. 3. 20.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26 엔진 장착 트럭에 최대 600만원 할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디젤엔진 개발 및 상용화 100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블린 카셀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이번 '디젤엔진 개발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만 디젤엔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계 최초 디젤엔진 상용화를 이루며 긴 시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믿음직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만 제품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26 엔진 장착 트럭에 최대 600만원 할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디젤엔진 개발 및 상용화 100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만트럭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D26엔진 장착 트럭 구매 시 최대 6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대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TGX 510 트랙터, TGS 510 덤프트럭, TGS 510 대형 카고 등이다.
이와 함께 100주년 기념 데칼도 새롭게 출시했다. 캡 측면에 장착 가능한 블랙 유광 컬러의 라이언 데칼과 직분사 디젤엔진 개발 100주년을 의미하는 ‘100JAHRE MAN Diesel’ 문구가 새겨진 선바이저 데칼 두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강인함을 상징하는 심볼인 사자 형상의 라이언 데칼을 이번 프로모션에 맞춰 새롭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데칼은 프로모션 대상 차 구매시 무상으로 장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에블린 카셀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이번 ‘디젤엔진 개발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만 디젤엔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계 최초 디젤엔진 상용화를 이루며 긴 시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믿음직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만 제품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트럭은 1897년 세계 최초의 디젤엔진을 발명했으며 1924년 크기와 무게를 줄인 4기통 직분사 디젤엔진을 개발해 이를 탑재한 최초의 디젤엔진 트럭도 선보였다. 이 트럭은 당시 가솔린 트럭 대비 운행 비용 척면에서 75% 뛰어난 경제성을 보이며 디젤 트럭의 전성기를 연 주역으로 평가받는다.
▶ 한국토요타자동차, 아주자동차대학교에 장학금 8,000만원 전달
▶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네 레이싱'으로 팀명 변경
▶ '안전기준 부적합 차' 13.5만대 과징금..원인은?
▶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네 레이싱'으로 팀명 변경
▶ '안전기준 부적합 차' 13.5만대 과징금..원인은?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