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드레스 끈 떨어져 노출 사고...관객 눈 커져"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순이가 '돌싱포맨'에 출연해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1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등장했다.
걸그룹 출신이라는 인순이의 말에 이상민을 제외한 돌싱포맨 멤버들은 모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인순이는 "걸그룹이잖아요. 이런 거 저런 거 다 해서 팬들께 기쁨을 드려야죠"라며 멘트를 정정해 또 한 번 웃음꽃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송가은 기자] 인순이가 '돌싱포맨'에 출연해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1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등장했다. '골든걸스' 완전체로는 처음으로 토크쇼 프로그램에 나서며 기대감을 높였다.
인순이는 "그룹 활동을 어렸을 때는 안 하셨던 거죠?"라는 탁재훈의 물음에 손을 들며 "저만 했다. 저 걸그룹 출신이다"라고 답했다. 걸그룹 출신이라는 인순이의 말에 이상민을 제외한 돌싱포맨 멤버들은 모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상민이 '희자매'라고 얘기하자 이제 기억이 났다는 듯 수긍했다.
탁재훈은 "그때는 걸그룹이라는 말이 없었죠?"라고 물었고, 인순이는 "OO 자매, OO시스터즈라고 불렸다."라고 답했다.
또한 탁재훈은 "우리 순이 누나가 쉬는 걸 잘 못 봤다. 진짜 안 쉰다. 왜 그런 거예요? 집에 들어가기 싫어서 그런 거예요?"라고 묻자, 인순이는 "그 이유도 있다. 집에 들어가기 싫은 것도 있는데"라며 센스 있는 멘트로 매력을 뽐냈다. 이어 "어차피 한 번 살잖아요. 그리고 언젠가는 가게 되고. 내가 살아있는 날을 아껴서 잘 써보자"라고 덧붙였다.
그녀의 말을 듣고 있던 탁재훈은 "아니, 걸그룹인데. 멘트가 '한 번 살잖아요. 언젠간 가게 되고'"라며 멘트가 걸그룹과 어울리지 않음을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인순이는 "걸그룹이잖아요. 이런 거 저런 거 다 해서 팬들께 기쁨을 드려야죠"라며 멘트를 정정해 또 한 번 웃음꽃을 펼쳤다.
인순이는 무대 의상과 얽힌 일화도 전했다. 그는 "홀터넥 드레스를 입었는데, 앞에 붙인 보석이 너무 무거우니까 (목뒤에 끈이) 똑 떨어진 거다"라며 의상 때문에 아찔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이어 "콘서트 때였는데, 스태프끼리 손발이 잘 맞았어요. 옷이 내려오는 순간에 불을 확 꺼줬다. 이미 봤겠지만, 그땐 눈앞이 캄캄했다"라고 설명했다. 인순이는 앞에 관객의 눈이 커졌다며 당황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마지막으로 '골든걸스'는 '돌싱포맨' 멤버들과 듀엣 가요제를 진행했다. 인순이는 탁재훈과 듀엣을 결성해 국민 애창곡 '밤이면 밤마다'를 댄스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으로 환상의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대한민국 레전드 디바' 인순이는 지난 2월부터 '골든걸스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대전과 청주, 부산, 광주, 의정부, 인천, 대구, 수원,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그림책 '안녕, 해나'와 '어떤 여행' 2권을 발간하고 지난 16일 북 사인회를 진행했다.
송가은 기자 sge@tvreport.co.kr /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인순이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이강인 싸운 뒤 진 아시안컵...김진수가 언급했습니다
- '잠자리' 안 해줘서 남편에 벌 준 女스타...화끈 고백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
- 콘서트 온 팬에게 '피임도구' 나눠준 女가수...안타까운 최후 맞았다
- '남편 불륜설' 겪은 추자현, 또 힘든 이야기...정말 눈물난다
- 무려 40kg 뺀 女가수...진짜 몰라봤다 (+정체)
- '28세 연하' 여친 만나고 작품에 꽂아준 남자 톱스타 (+실명)
- 한혜진, 이 남자 연예인 보고 '심장 터질뻔' 했답니다...'핑크빛' 시그널?
- 강민경, 결혼할 때...충격 발언 했다
- 갑작스레 결혼 발표한 女스타, 남편은 소속사 '사장'이다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