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세계 3대 디자인상 '그랜드슬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 '아워 크리드(OUR CREED)'와 서울 성동구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개발 과정을 담은 건설 기록물 '라이프스타일 빌더(Lifestyle Builder)'로 각각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주상복합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개발 과정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빌더는 iF 디자인 어워드 도서 부문 본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설 기록물 수상은 처음
DL이앤씨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 ‘아워 크리드(OUR CREED)'와 서울 성동구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개발 과정을 담은 건설 기록물 ‘라이프스타일 빌더(Lifestyle Builder)’로 각각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아워 크리드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했다고 전했다. 아워 크리드는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했다.
아워 크리드는 DL이앤씨의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와 'e편한세상'의 브랜드 관리 철학과 디자인 전략을 반영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이다. 브랜드 철학부터 조경, 커뮤니티 시설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3562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세부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포함한다. 서울 주상복합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개발 과정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빌더는 iF 디자인 어워드 도서 부문 본상을 받았다. 건설 기록물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도서 부문 본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태영 기자 young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요커 되기 어렵네'…하루 살아도 '텅장' 만드는 뉴욕 숙박비, 얼마길래
- '연일 화제' 전종서 파격 시구 때 입은 레깅스 브랜드 알고 보니 '레깅스계 샤넬?'
- 가난한 '산골처녀'인 줄 알았는데…각본대로 움직인 '연예인' 결국
- 경찰, ‘마약투약 혐의’ 前 야구선수 오재원 체포
- 2월에도 한국인들 81만명이나 '이 나라' 몰려갔다…코로나 이전보다도 많아 '충격'
- “월급은 단돈 900원”…토종패션 넘버원 노리는 ‘야구덕후’ [CEO STORY]
- [단독] 기부받은 코인 못쓰는 서울대…“법인계좌 개설 허용해달라”
- '치사율 30%' 日 강타한 전염병…47개 현 중 45곳서 발발
- 평균 연봉 1억 2100만원…‘삼성전자’보다 많이 받는 ‘이 회사’ 어디?
- 60만원 드라이어 척척 사는 한국여성 '다이슨 큰손' 되자 벌어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