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넥스트 5기 드라이버 모집…"최대 480만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는 '타다 넥스트' 5기 개인 드라이버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강희수 타다 대표는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간 신규 회원이 457% 증가하는 등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드라이버 모집으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드라이버의 만족스러운 운행 환경이 곧 고객의 편안한 이동 경험이 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는 ‘타다 넥스트’ 5기 개인 드라이버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5기 드라이버 신청 자격은 △서울 개인택시 면허를 보유하고 △1년 내 행정처분 이력이 없는 개인택시 사업자다. 해당 조건에 부합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드라이버 지원은 타다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 지원’ 메뉴에서 ‘넥스트’, ‘개인 드라이버 지원하기’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지원자에는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이 나갈 예정이다.
강희수 타다 대표는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간 신규 회원이 457% 증가하는 등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드라이버 모집으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드라이버의 만족스러운 운행 환경이 곧 고객의 편안한 이동 경험이 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부터 육아 위해 매일 2시간 일찍 퇴근해도 통상임금 100% 지급
- 짬뽕서 ‘바퀴벌레’ 나왔는데…사장은 “볶음밥 값 빼줄게”
- 18년 전 실종된 딸…87세 父 “이젠 기다릴 기력도 없는데” 한탄
- 몸값 ‘1조’ 오타니 아내가 맨 4만원짜리 숄더백[누구템]
- “男성기 있는데 여성대회 우승? 기록 지워달라”…美 여선수들 나섰다
- “일본 가도 되나”...치사율 30% 전염병 급속도로 확산
- 쇼트트랙 박지원 깁스하고 귀국…충돌한 황대헌 “고의 아니다”
- “남산서 돈까스 먹다 번뜩”…막내 아이디어 대박났다
- 이윤진, 이범수 저격?…"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SNS
- 길 가던 연인들 흉기로 찌르고…“분노조절장애” 운운한 50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