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정태령, '수지맞은 우리' 출연…함은정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령이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 출연한다.
정태령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1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애서 가수가 꿈인 김주희 역으로 분한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정태령은 해들병원 정신과 의사 진수지 역의 함은정과 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태령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1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애서 가수가 꿈인 김주희 역으로 분한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정태령이 맡은 김주희는 가수가 꿈이지만 아무런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정태령은 해들병원 정신과 의사 진수지 역의 함은정과 호흡을 맞춘다.
정태령은 지난 2021년 채널A 웹드라마 ‘무물쭈물’로 데뷔했다. 또한 영화 ‘20세기 소녀’, 드라마 jtbc ‘아이돌’,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 tvN ‘눈물의 여왕’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부터 육아 위해 매일 2시간 일찍 퇴근해도 통상임금 100% 지급
- 짬뽕서 ‘바퀴벌레’ 나왔는데…사장은 “볶음밥 값 빼줄게”
- 18년 전 실종된 딸…87세 父 “이젠 기다릴 기력도 없는데” 한탄
- 몸값 ‘1조’ 오타니 아내가 맨 4만원짜리 숄더백[누구템]
- “男성기 있는데 여성대회 우승? 기록 지워달라”…美 여선수들 나섰다
- “일본 가도 되나”...치사율 30% 전염병 급속도로 확산
- 쇼트트랙 박지원 깁스하고 귀국…충돌한 황대헌 “고의 아니다”
- “남산서 돈까스 먹다 번뜩”…막내 아이디어 대박났다
- 이윤진, 이범수 저격?…"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SNS
- 길 가던 연인들 흉기로 찌르고…“분노조절장애” 운운한 50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