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형준, '더쇼' MC 데뷔 합격…달달뽀짝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 멤버 형준이 '더쇼' MC로 시청자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형준은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 SBS FiL '더쇼'에서 엔시티(NCT), 웨이션브이(WayV) 샤오쥔, 유니스(UNIS) 나나와 함께 MC로 나서 전 세계 K팝 팬들을 만났다.
형준은 MC 활약뿐만 아니라 크래비티 멤버로서 무대도 꾸미며 다채로운 매력을 오갔다.
형준이 '푸딩즈' MC로 활약하고 있는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크래비티 멤버 형준이 ‘더쇼’ MC로 시청자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형준은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 SBS FiL ‘더쇼’에서 엔시티(NCT), 웨이션브이(WayV) 샤오쥔, 유니스(UNIS) 나나와 함께 MC로 나서 전 세계 K팝 팬들을 만났다.
달콤한 디저트로 가득한 방에서 등장한 형준은 “달콤한 것도 좋아해?”라며 귀여운 눈웃음과 미소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푸딩즈’의 ‘쏭딩’으로 자신을 소개한 형준은 “통영에서 태어난 나는 인간 통영 꿀빵이라 불렸다. 이건 비밀인데, 큐티 뽀짝 말랑함으로 통영을 넘어 세상을 정복 중이다. 꿀 떨어지는 큐뽀말 달콤함에 빠지지 않게 조심해”라고 말했다.
오프닝 영상 이후 MC로 나선 형준은 옐로 컬러의 달콤한 느낌의 남친룩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고, ‘푸딩즈’ 리더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형준은 다음 무대,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안정적인 진행과 딕션을 보여주며 집중도를 높였다. 특히 ‘더쇼’ 생방송을 마치면서는 크래비티 멤버들이 형준과 함께하며 돈독한 팀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형준은 MC 활약뿐만 아니라 크래비티 멤버로서 무대도 꾸미며 다채로운 매력을 오갔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의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로 무대에 오른 형준은 에너제틱한 군무와 퍼포먼스로 아련한 섹시미를 보였다.
형준이 속한 크래비티는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로 '더쇼'를 비롯해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형준이 ‘푸딩즈’ MC로 활약하고 있는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