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김민규, 오는 4월 1일 육군 현역 입대…“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비공개 입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규가 오는 4월 1일 입대한다.
김민규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는 20일 "배우 김민규가 오는 4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훈련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민규는 오는 3월 말까지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소화하고 입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김민규가 오는 4월 1일 입대한다.
김민규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는 20일 “배우 김민규가 오는 4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훈련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민규가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민규는 지난 2013년 tvN ‘몬스타’로 데뷔했다. 이후 tvN ‘시그널’(2016), ‘이번 생은 처음이라’(2017) ‘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 2022년 SBS ’사내맞선‘에서 차성훈 역을 맡으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김민규는 오는 3월 말까지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소화하고 입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그는 2025년 9월 30일에 제대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살부터 신병 앓아”..MBC 신인상→무당 변신한 코미디언 근황(근황올림픽)
- ‘똑순이’ 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웠다”(4인용 식탁)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송종국 딸 송지아 해냈다! 17세에 골프인생 첫 트로피 ‘경기도 골프대회 3위 등극’
- 소유, 발리 한 달 살기 “수영복만 입겠다” 선언?...챙긴 비키니 개수가 무려(‘소유기’)
- 혜리에게 “이제는 정환이를 보내줘야 할 때”[김효원의 대중문화수첩]
-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식 ‘민폐하객룩’ 비하인드 공개
- “고척돔에 폭탄 터뜨려 오타니 해치겠다” MLB 개막전 당일 신고받고 경찰 추적 중
- 손태영♥권상우, 이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다시 돌아오겠다”(뉴저지손태영)
- 배우가 아닌 인간 이혜리였다…‘재밌네’ 저격글 사과 “끝난 게 아니었는 줄”